반응형
직접 가시는 분들은 상관없지만 요즘은 다시 코로나도 재확산되기도 하고 인터넷이 더 빠르다는 분들이 있으셔서...
인터넷 사이트에서 민원취하 하는 분들 알려드리려고 써봅니다.
임대 사업자 분들 (렌트홈)사이트 쓰실 때 <보완> 많이 걸리시는 경험이 있어 보셨을 거 같은데요...
이 때 많은 분들이 전화를 하셨을텐데 거의 전화 연결이 어렵거나 연결되도 잠시만 기다리라고 하는 경우가 있으실텐데요
보통 일하면 정직원, 계약직, 인턴, 아르바이트 뭐 이런 게 있듯이 공무원들도 얼마 안 되서 일 배우는 사람들도 있고~
알려주는 사람들도 자기할 일 바빠서 기본적인 것, 물어보지 않으면 세세하게 기억 못해서 알려주지 못해요...
그 상황이 생겨서 물어보면 알려주는거라~아무튼...보완이 2개 3개 걸리신 분들 있잖아요? 그럴 땐 그냥 위에 사진처럼
들어가서 민원취하 하는 게 더 빠르다는 걸 알려드리려고 한 번 올려봤습니다.
물론, 케바케 (케이스마다 다르다는 뜻)인데요~ 공무원분이 들어가서 보완을 반려로 해줘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깐요
우선 어렵겠지만 전화를 하셔서 취하해도 된다는 얘기를 듣고 하시는 게 더 확실할 거 같습니다.
취하 했는데 괜히 한 경우가 생기면 안 되잖아요?!~ 그럼 20000 안뇽~히...
반응형
'임대업 관련된 것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계약갱신청구권과 묵시적갱신에 대하여 (0) | 2022.08.24 |
---|---|
임대료 5% 인상 계산하는 방법 (0) | 2022.08.07 |
보증보험 가입 대상인지 확인하는 법 (0) | 2022.07.31 |
공시가격 및 기준시가 적용비율 (0) | 2022.07.31 |
임대사업자의 부기 등기 하는 방법 (0) | 2022.07.30 |
댓글